진로 및 취업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개설 시 경력개발시스템 이용 협조 요청

September 4, 2022

<진로 및 취업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개설 시 경력개발시스템 이용 협조 요청>

1. 학생복지처 업무에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2. 경력개발팀에서는 우리 대학 학생들의 진로 설정부터 사회 진출 대비에 이르기까지 대학생활 전 주기에 걸친 경력개발 지원을 위하여 경력개발시스템 커리어연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3. 이에 진로·취업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시 커리어연세(https://career.yonsei.ac.kr)를 적극 활용하시어, 학생들이 경력개발시스템을 통해 관련 프로그램의 개설 및 진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.

가. 요청 내용

  1. 우리 대학 학부 및 대학원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진로·취업 관련 주요 비교과 프로그램 개설 시 커리어연세에 해당 프로그램 등록

  2. 커리어연세를 통한 신청자 접수 및 현황 확인, 출결관리, 수료증 발급, 만족도 조사 등 활용

나. 이용 방법

  1. 커리어연세 웹사이트 (https://career.yonsei.ac.kr) 접속 및 포털 계정 로그인

  2. 우측 상단 [권한 요청] 클릭 ▶ 비교과관리(교직원) 권한 요청: 수일 내에 경력개발팀에서 비교과 등록을 위한 링크 안내 메일 송부

  3. 경력개발팀 안내 링크 접속 ▶ 비교과관리 ▶ 비교과프로그램 ▶ 프로그램관리 ▶ 우측 하단 [등록] 클릭 ▶ 각 탭마다 내용 기입 후 우측 하단 [다음] 클릭 ▶ 마지막 ‘설문 관리’ 탭 설정 후에는 [프로그램 개설] 클릭

※ 간략한 이용 가이드를 붙임 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다. 커리어연세 이용 관련 문의

학생복지처 경력개발팀 이진선 ( jinseonlee@yonsei.ac.kr / 02-2123-6674)

붙임. [진로 및 취업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개설 시 경력개발시스템 이용 협조 요청(/files/진로 및 취업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개설 시 경력개발시스템 이용 협조 요청.zip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