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과목 철회 안내

September 17, 2018

가. 수강철회 절차

  1. 학사포탈시스템(포탈시스템 → 학사관리→ 수업 → 수강 → 수강철회신청)에서 학생 이 직접 온라인으로 철회를 신청

  2. 담당교수, 지도교수, 학과장 확인 생략


나. 수강철회 기간: 2018. 10. 2.(화) 09:00 ∼ 5.(금) 23:59


다. 유의사항

  1. 철회한 과목은 성적평가에서 제외되며, 성적증명서에 기록하지 않습니다.

  2. 철회자는 학칙 제43조2항에 의하여 학점초과 신청이나, 우등생(우등졸업 포함) 대상 에서 제외됩니다.


라. 수강철회 후 수강내역 확인: 수강철회 신청 후에 포탈시스템에서 확인

  1. 학생: 포탈시스템 → 학사관리 → 수업 → 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

  2. 교수: 포탈시스템 → 학사관리 → 수업 → 수강철회자 명단에서 확인

  3. 수강철회자 명단을 별도로 발송하지 않으니 포탈시스템에서 명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자세한 내용은 붙임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붙임.

2018학년도 2학기 수강철회 안내문.